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학창시절이 떠오르는 분식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교정앞분식 당진읍내점

요리하는 분식카페 교정앞분식 당진읍내점이 새롭게 문 열었다.

교정앞분식 내부에 걸린 그림들은 학창시절 자주 가던 분식집을 떠오르게 한다.

교정앞분식 당진읍내점에서는 떡볶이와 라면, 덮밥, 피자 등 다양한 퓨전 분식을 즐길 수 있다. 교정앞분식 당진읍내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미숙 대표는 “퓨전 분식 메뉴로 구성돼 있어 색다르다”고 말했다.

교정앞분식 당진읍내점의 대표 메뉴로는 떡볶이와 라면이 있다. 떡볶이 메뉴로는 국물떡볶이와 당면떡볶이, 치즈퐁듀떡볶이가 있다. 라면으로는 고기라면과 우삼겹이 들어간 얼큰라면이 있다. 이외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어 떡볶이와 함께 많이 찾는 인기메뉴다.

이 대표는 “치즈와 함께 먹는 치즈퐁듀떡볶이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고, 라면은 성인이나 아이들 모두 좋아하는 메뉴”라며 “생면을 사용하는 라면에 고기가 함께 들어가 든든하다”고 전했다.

그는 손님들이 교정앞분식 당진읍내점을 믿고 맛있게 음식들을 먹을 수 있도록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방이 오픈형으로 설치돼 있어 조리 모습을 한 눈에 다 볼 수 있다. 청결에도  주의를 기울이는 그는 매번 주방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며 청결하게 음식을 조리한다.

이 대표는 “내가 먹고 가족이 먹는 음식이기에 더욱 책임감 있게 음식을 만들어 손님에게 제공한다”며 “엄마가 해주는 음식처럼 정성을 다해 조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좋은 음식 먹으러 많이 찾아달라”고 덧붙였다.

■운영시간 : 평일~토 오전 10시~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0시~오후7시
■가격 : 교정 국물떡볶이 3000원, 떡볶이 납작 엎드린 당면떡볶이 3500언, 치즈퐁듀떡볶이 5500원, 고기라면 7000원, 얼큰라면 7500원, 소불고기덮밥 7000원, 제육덮밥 6500원, 고르곤졸라 피자 5500원, 옛날돈까스 7000원, 큐브스테이크 7500원
■위치 : 당진중앙1로 80 (동문공영주차장 맞은편)
■문의 : 354-595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