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3동봉사회(회장 송정화)가 지역 내 도로 일대를 돌며 설 명절맞이 환경대청소를 지난달 19일 실시했다. 지난달 26일에는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중식 배식 봉사를 했다.

 

당진2동봉사회(회장 홍종옥)가 지난달 19일 휴먼시아 아파트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께 설맞이 밑반찬을 전했다. 지난달 26일에는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열고, 청소년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김영옥 신입 봉사원 착복식을 진행했으며 임명신, 이은숙, 강규희, 임옥전, 이덕원, 장동례 봉사원에게 봉사 시간상을 수여했다.

 

고대봉사회(회장 강미남)가 최경수 재난분과장과 함께 화재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화재 구호품을 지난달 19일에 전달했다. 지난달 30일에는 라온돌봄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딸기를 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동봉사회(회장 손인홍)가 김종기 부회장과 함께 사조동아원에서 새해 첫 밀가루 수령 봉사를 지난달 20일 실시했다. 이날 20kg 밀가루 15포는 봉사관 창고에 적재했다가 각 단위봉사회 칼국수 봉사와 빵 만들기 행사 때 사용된다.

 

송악봉사회(회장 김서인)가 지난달 20일 설 명절을 맞아 구매한 김 32박스와 유영순 봉사원이 후원한 김치를 한부모 가정, 독거어르신, 징검다리 세대 32곳에 전달하며 안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