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23.02.06 10:27
  • 호수 1441

“안전한 보육환경으로 행복한 연합회 만들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이 여성의전당에서 진행됐다.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으로 손미경 회장(새단 어린이집 원장)이 이임하고 고영란 회장(들꽃 어린이집 원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30일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이 여성의전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식전 행사로는 심현보 예인어린이집 이사장이 색소폰 연주를, 김종선 별나라어린이집 원장이 축시를 낭독했다. 이취임식에서는 어린이집 연합회를 모범적으로 이끌며 이바지한 손미경 원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한 13대 임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어서 손미경 회장이 고영란 회장에게 협회기를 전달하고 참석한 내빈들의 축사가 진행됐다. 또한 꽃다발 전달 및 케이크 커팅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됐다

손미경 이임회장은 “취임할 때 코로나19의 확산이 시작됐는데 다행히 지금은 마스크를 벗으며 임기 끝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취임하는 14대 회장님과 임원분들이 잘 이끌어 주실 것을 믿으며, 당진시연합회가 저출생으로 어려운 시기에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힘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14대 임원 명단>
△회장:고영란 △부회장:고혜숙, 이선연, 윤주선 △국공립분과장:김수미 △법인분과장:고석주 △민간분과장:서영순 △가정분과장:송순향 △법인단체동분과장:이영숙 △이사:서윤주, 박지현, 김미라 △감사:장달님, 황경희 △사무국장:김민희 △회계:조은실 △고문:손미경

 

미니인터뷰 고영란 취임회장

“최상의 보육서비스 제공하겠습니다”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발전과 안전한 보육을 위해 헌신하신 손미경 회장님의 지난 3년 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회장님을 도와 열과 성의를 다해 노력해 주신 임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4대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지회장으로 취임하며 안전한 보육환경으로 영유아, 교직원, 부모 모두가 최상의 보육서비스를 받으며 저출생 현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연합회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