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송악읍 복운리
홈앤키친 당진점 심재용 대표
가전·생활용품까지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홈앤키친 당진점’이 송악읍 복운리인 이주단지 내 입점했다.

홈앤키친은 생활과 주방, 가전, 캠핑 등 흔히 사용하는 용품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문구, 생필품, 먹거리 등을 비롯해 주류나 건강식품도 있으며 캠핑과 관련한 의자와 테이블, 미니 화로 등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행담도 휴게소에서 완구를 판매했던 경험을 살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도 들였다고.

또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홈앤키친에서 판매하는 리퍼상품이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정상품이나 제조나 유통 과정에서의 오류로 미세한 흠집 등이 있는 제품 등을 말한다.

심재용 대표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리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작동 상태까지 확인시켜주고 사용 방법까지 안내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물건에 문제가 있을 시 유상 A/S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인터넷 최저가로 18만5000원에 거래되고 있는 에어프라이기 5.6L가 매장에서는 4만5900원에, 7만5000원 상당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3만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밖에도 커피메이커, 세라믹 하드 코팅 피자팬, 한샘 스팀 다리미 등 저렴한 리퍼상품이 있다.

새 상품 역시도 저렴한 가격에 책정돼 있다. 쿠첸 전기압력 밥솥이 6인용은 13만5000원, 10인용은 14만5000원에, 멀티 8구 만능 렌치 5900원, 티타늄 믹서기 1만9900원, 미키의자 6000원 등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물건은 매주 새롭게 들여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인 네이버 밴드 ‘홈앤키친 당진점’을 통해 매장에 입고되는 상품 정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심 대표는 “행담도 휴게소에서 완구를 판매할 당시 송악읍 이주단지에 거주한 경험이 있다”며 “이곳에서 살며 지역의 연령층과 생활 취향을 어느정도 파악하고 있어 이곳에 문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덧붙여 “손님들이 홈앤키친에서 보는 즐거움과 사는 즐거움을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위치 : 신복운로 2길 31-7(송악읍 이주단지 내 송악부대찌개 옆)
▪문의 : 010-2319-2353(오전 10시~오후 9시)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