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고대면 진관리 러빙유 캠핑장&여행사
“감성 가득 카라반에서 캠핑 즐겨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규화 대표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아늑한 분위기의 감성을 더한 캠핑이 주목받고 있다.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인 ‘러빙유 캠핑장&여행사’가 삼선산 수목원(고대면 진관리) 앞에 문 열었다.

러빙유 캠핑장에는 총 6대의 카라반이 설치돼 있다.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의 카라반이지만 내부에는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냉난방 시설, 샤워 시설, 화장실, 작은 부엌까지 설치돼 있다. 또한 최대 4명이 잘 수 있는 침대가 있고, 휴대전화를 TV와 연결해 영상을 시청하거나 노래 감상 등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수건과 간단한 세면도구, 와인잔 등이 카라반에 갖춰져 있다.

카라반 밖에는 화로와 테이블이 있어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카라반 뒤에는 각종 조리도구가 있는 천막 캠핑장이 별도로 설치돼 있다. 이곳에는 코펠과 부탄가스, 식기도구, 도마와 칼 등이 있어 별도의 캠핑 도구 없이도 음식만 있으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박규화 대표는 “비와 눈이 와도 캠핑을 즐길 수 있을 정도”라며 “또한 손님들이 캠핑을 통해 여유를 즐기고 캠힐링할 수 있도록 다른 캠핑장보다 마당 등 개별 공간을 넓게 조성했다”고 말했다. 이 덕분에 카라반 외에도 마당에 따로 텐트를 치거나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다.

한편 대학에서 관광학을 전공한 박규화 대표는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던 중 최근 캠핑족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했다. 자연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삼선산 수목원 앞에 카라반 캠핑장을 조성했다. 그는 “수목과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해 카라반 캠핑장을 운영하게 됐다”며 “삼선산 수목원과 어울리는 나무를 심는 등 수목원과 어울리는 캠핑장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카라반 캠핑장에는 개업 기념으로 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가격 : (할인 이벤트) 평일 9만9000원(2인 기준) 유아·아동 1인당 1만5000원 추가, 주말(금/토) 14만9000원(2인 기준), 당일 카라반 체험(오후 3시30분~오후 10시30분) 7만9000원
▪ 위치 : 삼선산수목원길 50
   (삼선산수목원 앞)
▪ 문의 : 010- 4681-2291(카톡 lovingyou 777, 인스타그램 lovingyoucaravan)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