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20.11.28 11:10
  • 호수 1333

2021학년도 입학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평고등학교

▲ 신평고등학교가 2021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지난 14일 본교 강당에서 개최했다.

신평고등학교(교장 황용순)가 2021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지난 14일 본교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맞춰 2m 간격으로 좌석을 배치하고 출입 시 체온 측정 및 명부 작성 등의 방역절차를 준수하며 이뤄졌다.

설명회에서는 이수진 교무부장이 변화할 대학 입시제도를 설명했다. 이 교무부장은 “다양하고 전문화된 교과과정을 선도하고 학생생활기록부 충실화에 노력하는 신평고의 강점이 변화할 입시제도에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입시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김래홍 학년부장이 2024년 대학입시부터 자기소개서와 추천서가 폐지되고 종합전형과 농어촌전형의 중요도가 크게 높아질 것을 강조했다.

한편 신평고는 과목별 교과전용교실을 갖추고 UCC발표대회, 마인드맵대회, 창의캠프, 스펠링대회, 독서골든벨, 코딩챌린지, 경제인캠프, 픽토그램 제작대회 등 특화 캠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정규동아리 31개와 학생 자율동아리 42개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문화에 맞춰 쌍방향 수업이 가능한 온라인스튜디오를 새로 개설했다.

신평고 입학전형은 다음 달 10일 원서교부를 시작해 16일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